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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정 맞이 영화 관람 "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8:43

    2019.12.31국내 개봉한 "미드웨이"을 설을 맞는 개인 행사하고, 오랜만에 홀로 영화관을 찾아 관전을 했습니다. 밀리터리 영화 애호가로 과인 중에 다운받아 집에서 TV과 컴퓨터 화면으로 보기보다는 대화면과 웅장한 사운드로 감상할 필요성이 있는 영화였기 때문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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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일한 스토리그와타이톨의 영화의 하나 976년작은 40여년 세월의 차이가 있는데, 과연 자신에게 20하나 9년작은 어떤 전쟁 영화 상의 발전한 즐거움을 주느냐가 상당한 관심사해 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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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 보고 감상하는 거 하나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한 영화이므로 왜 그런 하나 하나오낫눙카하는 이해도를 높이고 이내용 전개의 명료함은 하나 976년작이 나는 잘 슴니다. 다만, 일본 구축 함람이 미 해군기의 시야에 띄게 된 귀추 설정은 20하나 9년작의 플러스 요인으로 보입니다. 2. 급박한 전투 속에서 하나오날할 수 있는 지휘관의 귀추 판단에 대한 모순과 혼란 묘사는 하나 976년작이 나는 잘 슴니다. 20하나 9년작은 항모 아카기의 비좁은 함교에서 열리는 사령 장관 그와잉크모 중장과 베테랑의 작전 참모들이 미 항모의 유무나 위치에 대해서 고심하는 모습을 전혀 보이지 않슴니다. 3. 미드웨이 해전에서 쌍방 간의 정확한 위치 파악은 정찰기의 색출 활동에 기인했음에도 불구하고 20하나 9년작은 그들의 활동에 대한 묘사가 전혀 없슴니다. 특히 자펜 중순양함 토르네 마을의 정찰기 지연 출발이 해전의 승패를 좌우하는 우연한 요소였음에도 이에 대해 언급조차 하지 않습니다. 어떻게든 미 태평양 함대 정보부장의 대략적인 추측에 의해 미 해군의 작전이 수행되고, 당신에게 해당되어 성공적으로 완료됩니다. 4. 유명한 AF에 대한 뒷얘기 묘사도 하나 976년 작에 비해서 20하나 9년 작이 구체적이지 못 합니다. 그거에 대한 지식이 없는 분들은 영화를 보면서 '무슨 소리야' 하면서 이해를 못할 가능성이 높죠. 5. 일본 함대의 분전의 모습은 20하나 9년작에서는 아예 생략해 슴니다. 항공모함 요크타운이 공격당하는 장면은 그럭저럭 스쳐 지나가고 말았습니다. 대신 제2항 전 사령관 야마구치 다 몬 소장의 마지막 연설 장면에서 우회적 이그와잉마 분전의 비장함을 표현하지만 논란의 관계에서 조금은 장황하며 박스 위에 올라가는 모습도 뭔가 불안하게 보있 슴니다. 배역의 규모의 차이에서 오는지는 몰라도 20의 하나하나년도의 일본산 영화"용 함하프데 사령 장관 야마모토 이소로쿠"중 타몬 소장(아베 관분)의 참모들과의 짧은 이별의 장면보다도 강합니다 배 쿠트를 느끼지 않았어요 6. 하나 976년작에서는 미국 항공 모함에서 출격한 뇌격기의 파상 공격이 한개 항모 호우이키(직옴데)에 의해서 제대로 접근조차 보지도 못하고 모두 격퇴되었지만, 20하나 9년작에서는 미드웨이에서 출격한 B-26모로도 폭격기의 고공 수평 폭격 장면과 더불어 상당히 선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줍니다. 7. 이러한 미국 뇌격기의 용맹함에 대해서는 하나 976년작은 그와잉크모 중장에서 20하나 9년작은 야마구치 소장에서 긍정적으로 간단히 언급합니다. 뇌격기의 희생 정신은 일본 함대 호우이키을 피로하고 항공 모함의 회피 기동에 의해서 공격기의 출발이 늦어지면서 마침내 엥토우프라이쥬에서 발진한 SBD돈 트레스 급강하 폭격기가 틈을 비집고 들어갈 절호의 가능성(운명의 5분)이 만들어지그이츄웅 같거나에 전개합니다. 8. 사나운 공중전과 급강하 폭격기가 하나의 항공 모함에 팡쵸은타을 먹이는 폭격 장면은 하나 976년 작 짜집기에 비해서 상당히 볼 만한 것 이오 쯔슴니다. 급강하해 하나 항공모함을 향해 떨어졌을 때 베이지색 비행갑판과 뱃머리에 그려진 커다란 붉은 동심원이 다가가 대공포화가 쏟아지는 장면은 가히 압권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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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말 결국 나는 20일 9년작에서 이야기 테루 린보다는 전투 장면이 감상 포인트의 전부 욧슴니다. 실제 일 976년작에서는 챠살림, 사리 하요 적당히 끝난 전투 장면을 과연 어떻게 보일지 보러 간 것이지 신밖에 없었기 때문입니다. 불필요한 장면도 2,3군데 보였으나 한마디로 소감을 마친 소감을 총평한다고.관람료가 아까울 줄은 몰랐어요. 그리고 일 976년작을 근간으로서 챠살림, 사리 영상은 전부 베어 버리고, 20일 9년 작 전투 scene만 적절히 이용해서 넣어도, 다른 한쪽의 하이브리드 영화를 만들어 보라는 생각도 좀 하고 보앗슴니다. ​ P.S:일)20일 9년작에는 오마줄지 모르겟우쟈 신 존 포드 감독이 미드웨이에서 제 페인트의 공습을 직접 촬영하는 장면이 자신 오프 라이다. 실제로 존 포드 감독은 촬영 장면을 모아 다큐멘터리 The Battle of Midway를 만들어 아카데미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어 진주만 기습의 장면으로 시작된다"의 것전"이라는 기록 영화를 제작하고 업무 975년경 국내에서 상영되거나 만약 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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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영화 중에서는 존 포드 감독이 당시 미군의 생활상을 다음은 영상물 제작을 위하고 미드웨이에 있어서 우연히 공습을 만난 것처럼 묘사되지만 해군 다우 무당 영상물 제작 총감독으로 사전에 어떤 정보를 받고 직접 촬영 때문에 Japan기반의 공습을 기다린 것은 없는지 궁금했어요. 최근까지만 해도 다큐멘터리 'The Battle of Midway' 속 미드웨이 공습 장면은 누군가 찍어서 존 포드 감독에게 전했을 정도로 가볍게 여겨졌죠. 사실 그가 현장에 있었다는 건 상상조차 못했어요. 3)Japan군의 내습이 확실시되어서 혹은 상륙 작전이 성공할지도 모르는 작은 섬에 유명 영화 감독을 잘 네펭교쵸고 있었다는 것이 언뜻 이해하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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