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국 치앙마이, 방콕 여행 / 공항버스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3:57

    쓸까 말까 했는데 아직 하나 정시작 포스팅도 못했는데 이 말인데.... RTC가 없어지지 않길 빌며 써본다.방콕의 지하철인 BST와 MRT까지는 아무래도... 쿠쿠쿠


    공항버스 RTC 치앙마이 공항에 도착했을 때 시내로 가는 방법, 최근까지 택시밖에 없었다.그런데!!! 올해 치앙마이에 하나공항버스런칭!! 생긴지 얼마 안되서.... 현지인도 몰라..(치앙마이 공항에서 경찰에게 물어도 그들은 안내 데스크로 가라고만 했습니다.) 잘 따라오너라.하나, 우선 게이트 하나로 본인 온다.2. 입구에서 직진하면 주차장 같은 곳 옆에 푸른 버스가 주차되어 있다.그것이 바로 RTC!! 단 20바트!!▲ 푸른 버스에 노란 띠, 붉은 띠가 있다= 노란 띠 버스는 올드 시티를 먼저 붉은 띠 버스는 너만 해민에서 가서 두개의 라인이 겹치는 구간도 있다.



    >


    >


    http://chiangmai.yusai.asia/app/#/app/map


    어디에서 내려야 할지 모르겠다면 버스 운전사에게 구글 지도를 달아 위치를 보여주면 스스로 고개를 흔들어 줄 것이다.손님이 별로 없어서 어디서 내려야 하는지 알려줄래?동전 넣어 기계가 있지 못하는 보통 운전수에 20바트 지폐를 올렸다.


    >


    시내 투어 버스이지만 텀이 20분마다 버스 정류장 표시에 들지 않고 여행 중에는 사용할 수 없지만 공항에서 시내로 갈 때는 너무 좋아.썽테우가 20~30바트쯤 하니 에어컨이 본인 온 RTC버스는 쵸죠료무!부디 잃는 것을 논의해야 하지만 사람이 눈독을 들이지 않아서 걱정이다.korea 사람들이 많이 사용해.


    2. 썽테우


    >


    치앙마이의 가장 간단한 교통수단이자 매연의 주범. 치앙마이는 시끄럽다.조금만 두리번거리면 항상 보인다 타기 전에 기사에게 가려는 구글 지도를 보여 주겠다고 하면 탄다.타기 전에 하우 마치? 물어보는 것도 필수.


    3.grab글러브 택시이다. 태국 유심으로 바꾸고 있다.2. 할인 코드 받으려면 두가지 방법이다)https://r.grab.com/graba3gmcnd8위의 링크로 들어 가입하기 2)코드로 가입하는 경우:가입 절차 중"referral code"에 다음 일련 번호 입력 GRABA3GMCND8 이렇게 가입하면 한 00밧 할인 쿠폰 5장을 준다.3. 사용 방법은 카카오 택시와 대동소이하다.다만 한 00밧 할인 쿠폰을 사용하려면 장갑을 부르기 직전("BOOK" 누르기 직전)단계에서 "promo"를 누르면 일 00밧 할인 쿠폰을 쓸 수 있다.나쁘지 않아 가지고 있는 할인쿠폰을 확인하려면 Grab Rewards - My Rewards에서 확인할 수 있다.4. 혼자 먼저 가입한 뒤 친구 초대로 가입을 추천


    치앙마이에서는 거짓없이 거의 뾰족뾰족했고, 방콕에서는 그랩을 자주 이용했습니다.방콕 공항에서 글러브 코르 비에 반드시 50밧이 붙는다.그래서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데 대부분의 운전자들이 고속도로를 이용할 것을 권하지만, 만약 트래픽 잼 가끔대가 아니라 가끔 이 여유가 있다면 굳이 고속도로를 가지 않아도 되는데 택시운전사들이 매우 불평했던(경험자) 이에 대한 이 이야기는 여행기에서 다룰 것. by. atti attiqueu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