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실제 얼굴 공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0:19

    이전 체터 펜스 중에 그 분에 대한 내용이 많았는데 드디어 유출되고 말았네요.​ 피키캬스토 영상 콘텐츠'ㅇㄱㅇ'에서 프린이었다 김동준님이라고 하는데, 실제 키가 188cm의 미남이시네요.​


    >


    >


    >


    ​ 김동준 씨의 키를 보면 펜스 키가 2개 0cm인 이유가 있었군요. 저는 펜스의 모습보다는 펜스의 입 뒤에 있는 제 기지가 감정에 맞았기 때문에 펜스의 모습이든 김동준 씨의 모습이든 상관없습니다.그래도 사람들이 열광하는 모습은 펭귄의 모습이지요?서울예대 시절에도 사교성이 좋은 인사였다고 하는데, 펜스 중에서도 열심히 활동해서 원래 김동준 씨의 모습으로 확충 다른 활동을 해 주셨으면 합니다.제가 블로그에 올린 사진과 글 중 하나는 다른 기사에서 얻은 것이라 링크합니다.


    ​ 나의 블로그를 찾아 주이미 소는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고, 2020년은 대세 펜스처럼 하고자 하는 일 전체 잘 가서 잘 됐으면 좋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