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원 펭수 참치 남극참치 이마트 판매 중~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6:17

    남극 참치 패키지 출시! 이마트에서 판매 중인 동원 펜스 참치 소장하고 싶다~


    >


    어깨에 제가 살게 되어서 이마트에 다녀왔어요.필요한 물건을 찾고 있는데 눈에 들어왔다~ 펜스 참치 이거 찍어야 돼 ^^첫 35g의 동원 참치 6개 펜스 참치 가격은 쵸쯔쵸쯔, 480원이다. ​


    >


    내가 저번에 SNS에 동원 참치와 펜스가 망봉잉펭스마그로이 탄생했고, 남극 환경 보호를 위한 펜스 콜라 챠무치켄팟케ー지을 하나 00만 세트 한정 수량 판매하면 들었어요.이마트에서 이렇게 만편이 되다니 정말 기뻤어요. ​


    >


    남극 참치는 참치 매니아의 펜스가 평소 좋아하고 먹으려고 하고 이번에 동원과 콜라를 하게 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 남극 참치 5캔과 펜스의 캐릭터가 그려진 펜 스마 구로 1종으로 구성된 6개 페키지로펭스의 그이료웅 표정과 재치 있는 오 로이 그다 소리는 총 15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


    제가 갔던 이마트에서는 일 5종 가운데 3종의 디자인만 볼 수 있었습니다.동원 F&B SNS에서 남극 참치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남극 참치 자신 펜스 참치 인증샷에 #투게더 #펜스 고향을 지켜주세요 해시태그를 달고 SNS에 올려 남극 환경보호에 참여할 수 있게 하는 행사라고 합니다.​


    >


    댁이 귀여워서 아랫도주 데리고 오고 싶은데 참치는 온 가족이 좋아하는데 이게 아까워서 어떻게 먹어야 할지.. 그렇다고 계속 들 수는 없고 먹기는 먹어야 하는데.. 먹고 과도한 국수, 캔을 닦아서 보관하면 되나요?먹기도 아깝고 그렇다고 안 먹기도 아깝고. 후후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