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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마트 모빌리티④] 산업재해 감소는 기본! 산업용 자율주행차!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3:16

    산업현장 자율주행입니다! 멀지 않은 자율주행 기술의 상용화가 대부분입니다. 얇은 분야가 있습니다. 바로 산업용 자율주행차입니다. 오늘은 좀 로봇같은 이 산업용 자율주행차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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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복잡한 연산을 소화해야 하는 기술, 그리고 추가로 필요한 부품의 가격 등은 자율주행을 상용화하는 데 어려운 장애물 중 하과인입니다. 하지만 산업현장에선 얘기가 달라요. 산업용 차량은 관리되는 제한된 공간에서 주행하는 경우가 많고, 차선 변경이 지나치게 변동되는 도로 상황 등의 불확실한 변수가 적고, 산업용 차량 가격 자체가 워낙 높아 자율주행을 위해 추가 장비 비용이 미치는 영향도 낮은 편입니다. 덕분에 산업 현장에서는 자율주행 시도가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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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톤의 광물을 단독 봉잉루은 자율 주행 트랙! 세계 1위의 중장비 회사 캐터필러는 2016년 1부, 광산에서 트럭으로 자율 주행 기술을 융합했습니다.. 다음 현재까지 직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집하고 적용하면서 고도화 시켜서 본 인가에서 상당한 수준에 이른 상태인데요, 오전과 밤을 막론하고 피로도 모르고 1 하는 자율 주행 트랙 덕분에 광산의 생산성은 30%이상 향상되어 트럭의 운용 비용도 15퍼센트 이상 감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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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 했다 서로 연결되어 상호 작용하고 움직이는 자율 주행 트랙이 현장에 투입되자 사고가 일어났다면 인명사 이 때문에, 연결된 그와약어 광산 내의 차량 사고가 0%에 가까운 줄어듭니다. 급브레이크와 급가속이 줄면서 광산 내 오프로드를 달리느라 힘들었던 타이어 수명도 길어졌고 예상치 못한 이득도 챙겼습니다. 평탄화 작업도 자율주행에 맡겨라! 평탄화 작업은 우리 과인라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힘든 과정인 것 같습니다. 이 평탄화 작업도 빠르게 자율주행 기술로 대체되고 있는 부분의 중하과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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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탄화 작업용 롤러나 굴삭기 등에 적용된 자율주행 기술은 도로가 없는 장소, 인프라가 없어 사람이 가기 어려운 장소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또 위 험한 건설 현장에서 1하는 것을 싫어하고, 노동력 확보가 어려운 현장에서 산업 재해 리스크를 줄이고 인재 확보의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각광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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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SDI와 상용차 협약을 맺은 볼보에서도! 삼성SDI가 상용차 협약을 맺은 볼보에서도, 완전 무인 굴삭기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볼보의 예정에 따르면 입력한 설계도대로 오차없이 진행하여 작업시간을 단축하고 현재 굴착기 작업에 필요한 운전사와 측량사를 기계가 대체하여 문재위험과 경제적 효과를 가져온다고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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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밖에도, 각종 물류 서비스나 농업등에서도 산업용 자율주행차의 연구가 활발한 상태입니다. 앞으로 이러한 다양한 자율주행 기술이 우리의 삶을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해 줄 것입니다. 삼성SDI의 배터리로 운행되는 산업용 자율주행차도 많아 항상 나쁠 게 없기를 기대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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